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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조(손해배상 및 면책)
1. 회사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의 고의 내지 과실 및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은 한 이용자인 회원에게 그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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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및 손해에 대하여는 그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4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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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내용을 활용한 광고게재 및 기타 서비스상에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크라운충전 이용 및 청약)
1. 유료 (미션)
1) 1인 1일, 제한적인 이용
2) 청약 철회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단, 사용시 철회 불가)
3) 결제완료 후 1시간 이내에 충전(평일 10~18시 기준)
4) 현금영수증 발급불가

2. 환불
1) 이미 투표된 크라운은 투표 결과에 영향이 있을수 있기에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 유료로 구입한 크라운과 이벤트로 적립된 크라운 환불은 계정간 선물주기 기능으로 인하여 크라운에 대한 명확한 소유권에 추적이 어렵기 때문에 시스템상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3) 투표마감 직전 사용자가 많아져 접속 및 서버가 불안정할 수 있기에 사전에 투표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3. 선물하기
1) 유료충전을 한 크라운은 회원들 간 주고받기가 가능합니다. 크라운은 수에 제한 없습니다. 적립된 크라운은 선물이 불가능 합니다. (최초 선물 받은 크라운은 적립된 크라운으로 취급되어 재선물하기가 불가능합니다 - 연속 선물 불가능)
2) 잘못 선물한 경우에 대해서도 별도의 대응 및 조치를 진행하지 않으니 꼭 선물 하고자 하는 닉네임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선물 하시기 바랍니다.
3) 이미 선물한 크라운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선물 받는 닉네임이 맞는지 꼭 확인 후 선물 바랍니다.
4) 크라운에 대한 현금화 또는 재 판매는 금지하고 있으며, 사실 확인시 관련된 모든 계정은 정지 또는 탈퇴 되며 잔여 크라운은 몰수 합니다.

제 17조 (약관의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2.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변경 약관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제 18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상호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지정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2년 1월 28일부터 적용하고 이전의 모든 약관의 내용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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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성명 : 신우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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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9. 개인정보 열람청구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있을 경우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전산시스템 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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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락처 : 02-518-6327
- 이메일 : shin10s@naver.com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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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3월 15일 공고
2020년 3월 15일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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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 2021년 7월 01일]